Elroy Air, 터보발전기 하이브리드 hVTOL 항공기 비행 성공.

업계 최초 터보발전기 하이브리드 h-VTOL 비행 성공

캘리포니아 바이런 – Elroy Air는 11월 12일 캘리포니아 바이런에 있는 시험 비행 시설인 Chaparral C1에서 세계 최초의 터보 발전기 ​​하이브리드 전기 수직 이착륙(hVTOL) 항공기를 비행했습니다. C1은 분산 전기 추진 장치와 터보 발전기 ​​배터리 아키텍처를 갖춘 자율 hVTOL 항공기입니다. 이 이정표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당일 배송을 가능하게 하고 국방을 위한 민첩하고 위험이 낮은 재보급을 가능하게 한다는 회사의 사명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Elroy air 하이브리드 h-vtol

ELROY AIR 비행 테스트 성공.

Chaparral은 Elroy Air Team이 비행 테스트 작업을 수행하는 Byron 공항에서 11월 12일에 비행했습니다. 터보 발전기 시스템과 고출력 배터리를 모두 활용한 C1은 수직으로 이륙하여 57초 동안 비행하고 성공적으로 착륙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항공기는 항공 산업의 중요한 발전을 의미합니다. 수직 비행의 경우 여러 개의 중복 로터를 사용하는 분산 전기 추진(DEP)을 통해 모터 고장 시에도 강력하고 안전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는 자율성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러나 에어택시 및 화물 운송을 위해 설계된 오늘날의 배터리 전기 eVTOL 항공기는 사용 가능한 배터리 셀의 에너지 밀도 제한으로 인해 범위가 제한되어 있으며 상당한 배터리 충전 인프라가 있는 위치에서 작동해야 합니다. DEP와 터빈 기반 전력 발전의 결합은 2008년 NASA 연구원이 처음 제안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옵션을 제공합니다. 터보 발전기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가스 터빈 구동 발전기와 발전기를 결합하여 전전기 시스템의 한계를 해결합니다. 배터리 – 충전 인프라 없이 장거리 임무(물류의 ‘필수품’)를 가능하게 하고 자율 운영을 위한 안전한 중복 비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계 최초의 hVTOL 항공기를 개발하고 비행 테스트에 도입하기 위해 Elroy Air 팀은 전력 관리 및 구조 진동과 관련된 상당한 기술 과제를 극복했습니다. 회사의 지적 재산과 깊이 축적된 기술 경험을 통해 Elroy Air는 hVTOL 항공기 개발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습니다. Elroy Air의 엔지니어링 팀은 항공우주 엔지니어이자 eVTOL 업계 베테랑인 Zach Lovering이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Zee Aero(현 Wisk)의 여러 항공기 개발 프로그램에 기여했으며 이후 Acubed by Airbus에서 선구적인 Vahana eVTOL 항공기 프로그램을 이끌었습니다.

Elroy Air.

Elroy Air는 업계 최초의 자율 항공기 시스템과 최첨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드론 배송시대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및 자율 차량 기술을 활용하는 수직 이착륙(VTOL) 항공기는 기존 공항의 한계를 뛰어넘어 상업용 항공 운송, 인도주의적 지원 및 군사 물류 분야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바이런 캘리포니아에 비행 시험 운영을 하고 있는 Elroy Air는 Catapult Ventures, Marlinspike Partners, Snowpoint Ventures 및 Shield Capital을 포함한 최고의 벤처 캐피탈 회사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당일 배송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사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thought on “Elroy Air, 터보발전기 하이브리드 hVTOL 항공기 비행 성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