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ohi 의무교육 바로가기

Photo of author

By yseul0200@kakao.com

2024 kohi 의무교육이 2월 1일자로 시작, 매년 의무적으로 이수해야되는 교육 과정으로 보건 복지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kohi 의무교육 “노인인권, 마음의 온도를 더하다” 수강신청 방법 및 이수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 KOHI 의무교육(노인인권)

의무적 시행하는 kohi 의무교육 과정은 보건 복지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근로자의 전문성을 위한 교육으로 해당 기관에서 원활하고 전문적 업무 수행을 위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는 의무 교육입니다.

  • 2024년 kohi 노인인권 의무교육명 : 노인인권, 마음의 온도를 더하다.
  • 교육 기간 : 2024년 2월 1일 ~ 2024년 12월 13일 / 23시 50분까지
  • 교육 시간 : 기존 6시간에서 → 4시간으로 변경.

노인인권 및 노인학대등 kohi 의무교육 과정은 유예기간이 없습니다. 현재 한국보건복지인재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모든 교육과정은 2024년도 의무 교육과정에 해당하며 올해부터 노인인권 교육 인정시간이 기존 6시간에서 4시간으로 변경되었으며 장애인학대신고 의무자과정과 아동학개 신고 의무자 과정은 운영되지 않음을 전달드립니다.

2024 kohi 의무교육 노인인권 수강신청

24년도 진행되는 노인인권 kohi 의무교육인 노인인권 교육 수강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밖에 운영되는 과정 또한 아래 절차와 동일하게 신청하게 되니 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노인인권교육 대상자
    – 노인 복지 시설 운영 종사자 전원.
    – 재가 장기 요양 기관 설치 및 종사자 전원
    – 요양 보호사 / 사회복지사 / 의료 종사자 관련 업종등
    – 방문 요양 / 방문 간호 / 주야간 보호 / 단기 보호등 재가 서비스 제공 기관 및 종사자
    – 관련 기관 공무원.
  • 교육기간 : 수강신청일로부터 21일이내
  • 교육시간 : 온라인 교육 4시간 이수

노인인권교육 수강신청 바로가기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홈페이지 접속 후 교육분야 내 노인인권 교육 클릭.
2024년도 의무교육인 노인인권, 마음의 온도를 더하다 수강신청 후 신청자 정보 입력 후 수강신청 클릭.
위에서 말하는 사회복지 인정시간이란 해당 사이트내 운영되는 이러닝 과정 중 사회복지분야 이러닝 과정은 상시학습 시간만큼 사회복지 인정시간이 부여되게 됩니다. 5급 이하 지방공무원의 사회복지 분야 의무적 교유 ㄱ이수를 실시하는 지방자치 단체를 위하여 인정되는 시간을 말합니다.

kohi 의무교육 수료증 발급방법

의무적 시행되는 2024 kohi 의무교육 이수후 수료증 발급은 해당 홈페이지내에서 바로 출력 가능합니다.
단, 모든 교육을 수강 수 발급이 가능하며 수료증 연도 설정을 통해 필요한 연도에 대한 수료증 발급이 가능 합니다.

교육기간이 12월 13일까지로 아직 많이 남아 있지만 의무 교육인 만큼 시간이 있을때 바로 이수하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6시간이였던 교육 시간이 4시간으로 줄어듬에 따라 좀더 수월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글을 통해 필요하신 교육과정을 빠르게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